가짜 고객 지원을 식별하고 OTC 부…
가짜 고객 지원을 식별하고 OTC 부정 거래를 방지하는 방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XITBIT COMMENT COMMENT 0건 작성일22-08-16 02:26

본문

친애하는 XIT BIT 사용자 여러분, Global XIT BIT 거래소 한국 (Global Cryptocurrency Future Exchange) 에서 안내 드립니다.

최근 OTC 거래를 통해 사용자를 속이기 위해 고객 지원을 위해 자신의 신원을 속이는 사기꾼이 있다는 보고를 받았습니다.

일반적인 사기가 발생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사기꾼이 XIT BIT 계정에 가입하고 OTC에서 자산을 구매하기 위해 높은 가격을 제시합니다.

2. 피해자는 이 사기꾼에게 암호화폐 자산을 판매하는 데 동의합니다.

3. 사기꾼은 피해자(판매자)에게 연락하여 이미 대금을 지불했다고 주장하며(실제로는 지불하지 않았음) 피해자에게 연락처를 요청합니다.

4. 결제 기간이 만료된 후, 자칭 고객 지원 직원이 피해자 사용자에게 연락하여(피해자가 제공한 연락처 정보를 통해) 피해자가 알 수 없는 주소로 자산을 인출하도록 안내하여 이 주문 처리를 지원하겠다고 제안합니다. 일부 사기꾼은 피해자에게 이메일을 보내 이른바 '보관 주소'로 자산을 인출하도록 유도하기도 한다. 사기성 고객 지원 및 발신자 이메일은 일반적으로 HTX 로고를 위조하고 문제의 OTC 주문에 대한 기본 세부 정보를 제공하므로 매우 설득력이 있을 수 있습니다.

5. 피해자 사용자가 XIT BIT 가 아닌 주소로 자산을 전송하면 사기꾼은 사라집니다.

 
고객 지원을 속이는 사기꾼의 사기를 방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1. XIT가 아닌 채팅 도구에서 전송된 메시지와 의심스러운 내용이 포함된 이메일에 주의하세요. XIT는 비공식 채팅 도구를 통해 사용자에게 절대 연락하지 않으며 소위 "수탁 주소"로 자산을 인출하도록 사용자에게 안내하지도 않습니다. 경계심을 유지하고 그러한 메시지나 이메일을 받았다면 신뢰하지 말고 항상 공식 채널을 통해 공식 고객 지원을 요청하여 확인하십시오.

2. 사적인 거래는 위험성이 매우 높습니다. XIT는 사용자가 플랫폼 외부에서 개인 거래를 수행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사기로 인해 발생한 손실을 복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없음을 알려 드리게 되어 유감입니다.

3. OTC 거래에서 고가 주문에 주의하세요. 지나치게 높거나 낮은 가격을 제시하고 실제 가치에서 부당하게 벗어나는 제안은 시장 법에 위배되며 흔히 사기로 변장합니다.

XIT BIT, 글로벌 거래소에 오신 것을 환영 합니다!
chat_bubble_outline

There are no registered comments.